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글로비스 분당 경매로 중고차 문재싶을 때, 모든것을 알려줌!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6:22

    >


    안녕, 헤이먼이다.요즘 현대 글로비스에 잠깐 왔어요.경매 정보지를 보면서 이런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이 분이 최근 보고 있는 것이 sm5이런 차이가 있다.


    >


    >


    보통 경매장에 오게 되면, 요즘처럼 경매 정보지가 있어 이를 통해서 출품 차량을 오 늘 그랬던 것처럼 했다 5대 정도 낙찰되고 싶다면 5대 정도를 동그라미를 쳐서 보러 죠무발 됩니다


    >


    >


    구독자 분들이 듣던 중에 하과 또는 주행거리가 많은 것은 어떠냐고 물어보세요.사실 제가 잘 안 나와요.주행 거리 자체가 자동차의 부속과 수명과 인생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주행 거리가 많다는 것은 부속을 바꿔야 하고, 전철이 가고 싶습니다만, 가지 않는다면 제 순서로 갈 때 문재가 됩니다.


    >


    >


    >


    >


    >


    >


    >


    >


    쇼핑하러 한 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현대 글로비스 분당에 와 있습니다.차에 대해 소개하고, 한 반 분들은 차에 대해 모르기 때문에 이것저것 말하면서 차를 사는 데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


    그대로 5년에 한번 사서 주는 것에 중고 차 딜러 아 누리명 없고, 영상 참조하면서 중고 차를 사러 가서 이러면 된다!경매장 이용이 좋다고 느끼는데 있어서 도움이 됬으면 좋겠어요.


    >


    앞에 sound에 오면 외관상태를 보는데, 기차기사가 얼마나 잘 관리되었는지 봐야 하는데 그 당시 외관을 봐야 합니다.


    >


    여러분도 함부로 다루는 물건은 외관이 엉망인 것처럼 외부 자체가 지저분하고 과도한 도료가 많다고 한다면 그 차는 좀 소견해 봐야 합니다.


    >


    최근에 보니까 뒤에 봄버에 기수가 본인 있어요.이 정도로 본인이 있는 것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


    바이어들도 옆에서 이집트 차를 보고 있대요.트렁크 라인이나 범버나 하부 라인을 보면서 그 차의 상태가 어떤지를 파악하고, 외관도 계속 살펴봅니다.


    >


    외관을 보면서 체크하고 그 후에 실내내장에 들어갑니다.이를 통해 이 역시 전차주가 차량을 어떻게 관리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


    >


    >


    보시는 분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에어컨을 켜고 작동하는지 컴프레셔를 확인하고 미션에 레버를 하면서 작동하는지를 보고 주행거리를 보고~ 계기판에 다양한 불이 켜져 있는지 그래서 요즘처럼 에어컨을 누르면 콤프 소리가 본인이 되어야 합니다.


    >


    아니면 알피엠이 조금 내려가는 걸 확인해야 돼요액셀링 정도 해서 엔진 잡음 등을 보지 않으면 안 됩니다.


    >


    그 후, 가장 최근에 엔진 체크를 해야 합니다.이 차는 20일본 일본 연식여서 주행 거리도 그렇게 많은 거리 수는 없어요~엔진 체크는 크고 엔진 자체가 무리는 않아요.그렇더라도 봐야 합니다.요즘 보시는 것처럼 엔진 체크를 하려고 하는데, SM은 엔진 오일 캡을 열었을 때 압니다.되게 원하는데 그거 보고 브로바이거스가 아니냐고 물었는데 안 나와요.검은 연기나 파란색이 나와야 하는데, 그런 일은 없어요.


    >


    그 이후에는 라디에이터를 봐야 해요.중고차를 보러 가서 차를 보는 기본 매뉴얼이라고 생각하세요.


    >


    라디에이터에 물이 들어 있는지 체크해야 해요. 물이 없다면 운전자가 차를 정말 거의 관리하지 않아요.물이 잘 들어가요.~의 색깔이 파란색입니다.녹슬지 않고 기름이 떠 있거나 깨끗하지 않은 거품처럼 휘핑 크림이 들어 있다면 관리가 안 된다는 것입니다.


    >


    이후에는 오일 게이지를 빼고 엔진 오일 쪽에서 색이 어떤지 확인해야 하는데, 색이 좋습니다.~관리가 잘 되어 있는가.주행 거리가 별로 없는 차니까...일 0만이 되지 않는 차니까 관리가 나쁜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


    >


    그다음 보시는 게 미션 오일게이지 뽑고 정예하고 투명한데 약간 검은 정도? 밖에 없어요.미션오일 간지 얼마 안 되면 예상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타이어는 그대로 돈을 한 0만원이 넘는데 차를 살 때 자주 보는 일은 없지만 타이어의 상태도 보게 됩니다 트렁크 상태도 체크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 대단한 것은 없습니다. 스페어 타이어, 공구가 잘 장착되어 있는지 보지 않으면 안 됩니다.


    >


    그리고 침수 차량인지 두 오른쪽에 공간의 경우 표준 흙이 더러운 쌓이고 있는지, 예쁘지 않는지 녹색이 들어 있고 예쁘지 않을까, 침수 상태를 확인하기에 가장 좋은 비결은 본래 어디를 보려고 하면, 부직포의 안쪽을 보면 잘 안 보이니까 진짜 하나 00퍼센트가 보심 됩니다


    >


    자동차 키가 1개지만 이곳은 2개 있네요.이것도 약 15만원씩 걸려서 중간에 처리하는 딜러들 잘 만나면 이런 것도 꼼꼼하고 상세하게 잘 챙기세요 가죽 시트는 보셔야만 안 되지만 오른쪽 엉덩이가 잘 들어가고 있습니다.아니면반대쪽에이부분이있죠. 운전석 엉덩이 왼쪽, 이쪽도 축 처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


    의자 상태에서 장거리 주행인지 단거리 주행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장거리 주행하던 차가 더 좋아요!


    >


    어차피 경매장은 사고 유무는 굳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성능 검토되고 있는 사람들 이 진 단평 가사가 4-5분 정도 있고 소송눙 검토를 엄청 하지 않기 때문에 어디가 잘리거나 큰 타격이 있거나 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거의 기재가 된다고 생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


    이 차는 20의 하나하나 연식에 시 작가가 290만원입니다 초보 분들은 이런 차를 사도 딱 좋은 줄 알았어요.


    >


    엔카는 450까지 올랐어요~여러분이 경매를 통해서 차를 사면 이익이 있으므로 주위에 아는 중고 차 딜러가 자신을 가지고 경매에서 차를 받아 주세요!라고 말을 했고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


    최근까지 중고차와 경매장의 시세가 얼마이고 엔화 시세가 얼마고 소매도 비교했습니다.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감정입니다 다음에 또 만납시다!​ https://band.us/band/75260일 95


    https://youtu.be/EbUgPwErisY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