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판타지, 코미디, 스릴러, 로맨스, 액션)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4:03

    다소 고전이라고 할 수 있는 명작들은 거짓없이 거의 다 본 것 같습니다만, 넷플릭스에서도 반가운 작품들이 많이 보여서, 이번에는 여러분께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인 개인 취향이 많이 적용되기 때문에 감정에 휩쓸리지 않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직접 감상하고 여러 번 보고 싶은 작품을 추천하니까 많은 분들이 만족해하실 거라고 소견하실 겁니다. 그러니까 스포는 아니니까 안심하고 봐주세요.


    >


    많은 분들이 보기에 추천하기도 민망한 작품으로 재발이나 감독의 작품인 닥봉잉이토우을 추천하고 싶었지만 2008년 개봉하고 2번의 세컨드 런을 진행했기 때문에 판타지 부문에서는 인셉션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2작품은 2회 이상 볼수록의 명작이어서 꼭 보고 싶습니다.간략한 이야기 영화에 등장하는 주인공 콥(레오본 인루드 디카프리오)은 드림머신이라는 기계를 이용해 남의 꿈에 들어가 숨겨뒀던 비밀을 훔치는 한 가지를 한다. 하지만 이번 임무는 사람의 비밀을 훔치는 것이 아니라 새롭게 기억을 주입시키기 위한 인셉션 작전을 담당하게 되고 몇몇 팀을 이뤄 계획을 진행하는데.


    >


    30년 인생이 전체가 거짓말이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짐 캐리의 모습을 보여주는 트루먼 쇼도 매우 매우 많은 소견을 하게 되어 재미있었지만 아이와 함께 보기 좋은 코미디 영화는 주먹왕 랠프를 추천하고 싶은 숨니다. 사실 각종 비디오게임을 오마주한 장면이 많아서 중년 저도 재밌게 봤어요. 이 편지를 쓰면서 알았는데 2018년에 2번째 작품이 나쁘지 않고 있네요 평가는 1편보다 좋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고 안에 한번 감상해 야겟슴니다.간략한 스토리 8비트 게임인 "고챠 펠릭스"에서 언제나 악역을 연기하다"권왕 랄프"은 언제나 미움을 받는 자신과 달리 사랑 받는 주인공의 모습을 부럽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전체에게 인정받는 사람이 되기 위해 다른 게임 속에 들어가 영웅이 되기 위한 시도를 하는데 과연 다른 게임에서는 어떤 문제가 생길까.


    >


    셔터 아 1랜드와 오랜 가끔 생각했지만 해석이 필요할 정도로 머리가 아프기 때문에 큐브를 선택했습니다. 하나의 개봉을 1999년도로 했는데, 이 보아도 영화의 구성이나 배경이 너무 마소움에 드는 작품입니다. 영화의 이 말만 아니라 등장 인물의 느낌의 변화를 보는 재미도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간략 줄거리 정신을 만들어 보면 정육면체의 방에 갓효징 6명의 사람들 그들은 외출 왜 이 방에 들어서게 되었는지도 모르고 서로에 대한 정보도 없는 상태다. 17,576개의 살인 트랩이 숨겨진 미로를 가면 춤을 출 나이다 갈 수 있는 상황에서 전체의 힘을 모아 여러가지 비밀을 풀어 카미 요은츄루의 실마리를 찾기 시작하는데 저들의 운명은..?


    >


    한국 영화의 클래식도 눈물겨운 로맨스지만 두 영화에서는 결실 내용이 달라 노트북을 선정했습니다. 두 작품 모두 이별을 경험하신 분들이 본다면 눈물을 흘릴 만한 작품이라고 소견할 겁니다. 혹시 지금까지 잊지 못하는 사람이 있나요? 꿈 같은 영화들이 있으면 즉시 노트북 것과 내용하고 싶습니다. ​ 간략 줄거리 17세 된 노아는 어느 순간 내 앞에 본 인터 나는 순수한 여성 앨리를 보고하나 눈에 사랑에 빠진다. 그러다 빠른 속도로 다가가지만 그들 앞에 놓인 장벽에 막혀 헤어지게 되는데. 그리고 24세, 신문을 보고노아를 발견한 앨리는 잊지 못할 하나 사랑의 기억 때문에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


    본 슈프리머시를 추천하는 것도 많지만, 넷플릭스 액션 영화 중에서 최고봉은 즉석 분노의 질주 7과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하고 부수고 싸우는 통쾌한 영화이지만 영화를 촬영하던 중 폴 워커의 사망으로 마지막 엔딩 하나부는 CG를 사용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눈물 바다로 만들거나 했습니다. 스트레스가 확! 지나갈 만한 영화라고 소견하다.간략한 이야기=거대한 범죄조직을 소탕한 다소 음의 전과를 허용받고 평범하게 살아가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에게 갑자기 등장하는 그림자, 그리고 그들에게 반격하기 위해 다시 최강의 멤버가 모이는데. 내용도 충실하지만 화려한 액션, 멋진 자동차, 그리고 스피드!(일반적으로 줄거리 소견 없이 보면 좋아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