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드센스 단가 올리기, 방문자, 유입자와의 관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2:37

    오랜 시간이 걸렸다. 아이드센스관련글을쓰는게.. 긴 내용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N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있는 이때 신기할 수밖에 없었다. 그것도 5시 40분 새벽. 태양은 이미 높이 뜰 준비를 했는지 밖이 환하다. 가끔 없다는 핑계로 많은 테스트를 줄여나가고 본인이 잘 때 확인해볼 때인데 게으름 피우지 않나 스스로 의심해 본다.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도대체, 작가 코스프레하고 잠들어버렸어.;; 사실 이거 쓰고 싶지 않았어. 수익모델로 운영 중인 다른 블로그에 글을 올려도 모자랄 텐데 여기서 뭘 하고 있는지.. 아무튼 오늘도 본인의 예쁜 머리 때문에 훗날 제가 '아, 그랬구나~'그때 그렇게 수익을 내서 방문자를 늘리고 본인과는 또 자기 기억을 위해서 글을 쓴다. 오늘 쓰라는 내용은 2개.어떻게 방문자 유입을 늘리는지, 또 하나는 방문자와 아이들 센스 단가의 관계는 어떤지. 이 문장에도 명확한 답은 없다. 단가, ctr, rpm 같은 아이센용 단어들은 원래 관심이 없었고 지금도 신경 쓰지 않는다. 다만 하면 된다는 것보다는 할 수 있으면 한다는 소견을 머리에 달고 글을 썼기 때문에 경험에 의한 것만 공유하게 된다.


    >


    재미있는 테스트를 해봤다. 티스토리가 없어 네이버에서.(아, 왜 자꾸 한정 어순이 없우에쿡오도 외계어에서도 아닌 이상한 순서대로 글을 쓰게 되는 것 1?...-_-)


    >


     


    프로그램이 과도한 조작에 의한 코멘트가 과도한 공감대는 아니다. 본인들이 필요한 글에 스스로 괜찮아요. 라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요청하고 있다.네이버 블로그뿐 아니라 티마루, 구글 블로그에서도 같은 키츄은하나어과였다.티멀은 특정 사이트에 가입조건에 대한 글을 쓰고, 대단한 사람이 꼭 코드번호를 주세요. 에서 개인정보를 굉장히 댓글로 쓰고 있다. 이는 어른보다 아이들 중 한 명이라도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이다.


    >


    네이버 블로그도 IT관련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하면서 정리했습니다. 댓글에는 '나쁘지 않은데 좀 줍시다'라는 스타 한 명의 댓글이 대부분이었다. 나쁘지 않아 글이 없는 방문자 자체 댓글만 200점을 넘어섰다. 댓글 수준을 보면 이 역시 초중고교생의 요청이 가장 많을 것으로 추측된다. 이것이 왜 필요한가. 왜 이번 테스트가 중요한지 스스로 생각해 본 결과 웃자고 시작한 테스트였는데 나쁘지 않고 이렇게 머캐팅 기술과 접목해 견과류가 나쁘지 않고 유아날을 타깃으로 한 많은 것을 판매 수단으로 삼아 수익화 모델로 접근할 수 있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다.제가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고, 가장 최근에도 자동화 고수익 시스템 그림을 그리면서 애드센스와 연결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던 사람의 왕래가 드문 신규 블로그에 애드센스로 가장해, 새로운 테스트를 해 보았다. 그리고 3종류의 블로그에서 댓글이 많이 달리는 녀석을 카웅데우에 관련된 컨텐츠를 충실히 채웠다.여기서 비밀이 아닌 것은 애드센스가 붙은 블로그에 해당 콘텐츠의 핵심을 올린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당신은 광고를 누르지 않으면 내 콘텐츠의 핵심 스토리는 가져갈 수 없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글의 흐름을 이끌어 갔다는 것이었다, 왜!? 광고를 눌러주세요라고 쓰는 것은 명백한 정책 위반이니까요.


    >


    이처럼 어떤 식으로든 클릭을 유도하는 문구는 정책 위반이고 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블로그 글 스토리에 내 광고를 눌러주세요라는 글은 절대 쓰면 안 되는 것이었다. 이 부분은 뭐라 말할 수 없는 부분이었다 글을 쓰는 스타일도 다르고 의사소통도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쓰는 것은 무리입니다.


    >


    그 결과 재미있는 결과에 자신감이 생겼다. 단가, CPC의 상승이 발생한 것이다. 이 정도면 해볼 만하다고 생각했다. 원 클릭에서 1000원이라니~ 오호호~ 단가 스토리를 하면 자신에게 오지 않는 작년의 아름다운 단가~ 원 클릭에서 2만 5천원. 아! 꿈에서 깨어나고 싶어... 가끔 돌아가고 싶어.


    >


    결국 CPC의 상승은 방문자의 유입과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약간 상세하게 접근할 수 있었던 테스트였다. 이제 사람들은 점점 진화한다. 그 자리데 쿠롰지만 해결할 것으로 아무것도 없이 발전 현실성은 거의 0%에 가깝다.따라서 매번 소통하고 내가 할 수 없는 범위는 가능한 경험자들에게 조언을 구해 해결하고 있지만 직접 해보지 않고, 이러쿵저러쿵할 수 있는 온라인의 세계는 이미 본인에 불과하다. 수많은 키워드 추출 프로그램이 존재해 비교 비교를 반복하면서 본인에게 맞는 사이트 본인 프로그램을 습득하고, 역시 관련 키워드를 추출해 그러한 문서수와 조회량을 비교해, 역시 기입하고, 수많은 비결이 존재하며, 역시 찾는다.


    >


    사이트도 필요하고 사람도 필요하고 정보력도 필요한 것이 아이드센스를 하려면 필수라고 소견하고 의사소통을 계속하며 그때그때 채워나가지만 현실적인 시간이 부족함은 어쩔 수 없다.같이 공부하고 같이 연구해서 수익화를 더 자동화 해주시는 분들이 있다면 얼마나 과 같을까.이번 기회에 정말 같이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 공개방을 만들어보려고 생각하고.함께 있고 싶은 사람은, 그 무과인 경우가 많다.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즈... 함께 하실 수 있는 분들 계신가요? 아무튼 많은 분들이 끝까지 응원할 것 같아. 디지털 노마드의 고수익을 위하여! 포기하지 마세요! 저도 했잖아요! 모두 가능할 것이다. 제가 하면 남도 하고 남도 하면 과인도 된다니까요! 조금 늦더라도 할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