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르쉐 파본인메라 4 스탁차량 확보했어요 바로 타시면 됩니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2:45

    안녕하세요? 오상현 팀장입니다.지난 주의 이야기에 sound의 음주 운전 차량에 사고를 당해 병원 신세를 지고 있습니다.(울음)​ 아무래도 하나 1하나 포가 불가능하다고 보고.21하나포 정도. 해야 할 것 같아요.병원에 신세 지고 있군요.(울음)1 해야 하는데.


    크게 다친 것은 아니므로, 고객과의 계약 약속이나 출고 정도는 제가 갈 수 있기 때문에 걱정마십시오.전부 안전운전 부탁드립니다.~소음 음주운전은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정말 황당하게 문재를 만나버렸네요.《언젠가 쾌유하며 문을 과녁에 좋은 정보를 전달합니다》​금 1소개하는 모델은 2019년에 많이 판매가 된 차량으로 아직 20년식 인증 없이 손님들이 못한 차량.요즈음은 내용이 있다.


    포르셰 빠본 인 메라 4이다.이 차량의 경우는 성공한 아버지의 차!라고 불리고 있습니다.체육 세단 중에서 유행가가 가장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amg gt4문 bmw의 7시리즈와 비교가 되는 차량에서는 없는 아마추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훨씬 평이 키우이잇울고라의 소견하는 것이다.루셰파봉인메라는등급이있습니다.4,4s, gts, 터보 또 하이브리드까지.현재 4s는 단종이 되어 한국에 오지 않다고 보던 잉헤 모지는 전체가 들어 있습니다.금 하나를 소개하는 차량은, 가장 낮은 등급에 속해, 고객에게 즉시 전달할 수 있는 스톡을 몇대 준비했습니다.


    포르쉐파나메라는등급이있습니다.4,4s, gts, 터보 또 하이브리드까지.당일 소개하는 차량은, 가장 낮은 등급에 속해, 고객에게 즉시 드릴 수 있는 차량을 여러대 준비했습니다.차량을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사실 정상적인 구매비결은 나만의 포르쉐만들기 https://www.porsche.com/korea/ko/modelstart/


    에서 직접 차량을 옵션과 색상을 정해 전시장에 가서 최종 옵션 픽스를 하고 계약을 해서 출고를 받는 것이 순서다.​ 이렇게 하시면 6개월~8개월 정도 걸리고 있습니다. 포르셰 파그와잉·메라 4기준이다.​


    자신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스스로 만들고 차를 출고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기간이 오래 걸리는 것이 단점입니다.이런 부분을 없애려고요.


    스택 차량에 의지하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재고차이입니다.​, 폐사로부터 주문을 넣어 둔 차도 있고, 각 전시장에서 주문을 넣어 둔 차량도 있고 손님이 전시장에 계약을 걸어 두었지만 사정상을 취소해야 할 손님이 주문에 둔 포르셰 파그와잉·메라 4가 다시 그 때문에 잡히는 거요.그 차량들도 모두 옵션이 각각 다르고, 그 중에서 선택하고 출고를 받으면 됩니다.스택차량을 진행할 때 반드시 갖춰야 할 것이 있습니다.리스만으로 가능합니다.


    포르쉐에 들어있는 계약자가 성명이 달라서 명의변경을 할 수 없고, 자동차 등록증상 리스사에 과도한 리스로 돌려야 합니다.


    전시장에서 하는 리스랑 제가 하는 리스 중에 싼 건 제가 하는 리스예요.전시장 리스는 포르셰파이낸셜만 이용 가능하다.초기 비용 없이 절대 불가능하고 기본 이자가 좀 비싸요.오상현 팀장이 이용하는 리스는 정내용이 많은 리스 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초기 비용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며, 정내용 오전에는 이자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럼 차도 확보했고 리스도 설명해줬고.그러면 차에 대해서 조금 알고 싶습니다.​ 포르셰 파쟈싱·메라 4간단히 설명합니다. ​ 스포츠 카 정체성과 럭셔리 세단의 편안함이 어우러진 4문 스포츠 세단이다.가히 패밀리카로 제격이다.외관 디자인은 전면부에 완전히 시커。게 변신한 라디에티 그릴의 크로스바가 차폭을 더욱 강조하고, 화살형 엔진 푸드는 때때로 효과를 더 내고 있습니다.​ 측면부는 루프에서 문으로 이어지는 역동적 라인을 통해서 911와 박 파업 등의 스포츠 카의 윤곽선이 보이고 있습니다.옵션의 경우는 제가 가지고 있는 스택차에 대해 옵션을 설명하는 것이 가장 빠를 것 같습니다.또한 차량의 외형에 대해서만 간단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1단의 차에 대해서는 훙미이 있거나, 스택 차량 정보에 대해서 궁금하면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그럼 제가 옵션표를 보내드리겠습니다.옵션표를 점검해 보고 마음에 든다고 견해를 알게 되면 진행 의사를 표시해 주세요.수탁차량은 선착순이므로 계약금 입금 순으로 배정됩니다.계약금을 입금할 때 저한테 입금될 돈은 처음도 없고 포르쉐 공식 딜러사 통장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계약금이 정상적으로 입금되면 차량이 배정됩니다.그러면 리스 심사를 보시겠습니다.리스 심사 서류는 제가 안내한 서류를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후심사 합격 후, 차량견적에 대해 픽스하겠습니다.픽스(Pix) 후, 제가 계약서를 가지고 고객에게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을 하겠습니다.​ 차가 출고 1정이 다가오면, 리스, 펀딩 후 각 모터스의 딜러와 함께 차량 출고하면 됩니다.


    포르셰 파 나쁘지 않아 메라 4스탁 차량의 대량 보유하고 있다.4s는 단종 gts, 터보, e-하이브리드 모두 보유하고 있다.위의 차량도 위의 사진처럼 전시장에서 출고되는 차량으로 고객님도 만족하실 수 있는 스톡차량이 있을 것입니다.중요한 것은 수탁차량은 선착순이다.아래 명함을 누르시면 저랑 통화하실 수 있어요.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