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침마당’ 가수 장미화 과인이 73세…“함께 섭취 먹은 후배도 기억 안 과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7:08

    111방송된 '오전의 정원'에서는 장미꽃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공감토크 코너 '희로(ヒロ)'에서 '이럴 때 세월 속일 수 없다'는 주제로 이야기를 본인을 나눴다.




    >


    KBS 하나 오전마당 방송 캡처.




    장미화는 같이 먹은 후배도 생각이 안 난다. 이름을 예기하고 언제 어디서 섭취한 이야기하면 그제야 생각난다고 예기했습니다.



    이어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최근에는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함께 먹었는지, 내가 섭취했는지 등을 모두 메모해 둔다"고 말했다.



    장미꽃은 1946년생으로 올해 내가 73세이다



    KBS1'조정'은 월금 아침 8시 25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오전의 정원'펜 현숙 내가 54살..." 잊어 버리는 타입, 현관문 비밀 번호도 의견 없이 나"'오전의 정원'가수 현미, 올해 내가 81살..."가계부도 머리 속에서 정리""오전 마당"폿핑 현준 ♥ 박·오리 부부, 한층 부드러운 부부"시선 집중"폿핑 현준"폿핑 현준" 어릴 때 특히 몸 약...중학교까지 엄마가 업어 주었다""오전 마당"박·오리"공연 중 어머니가 죽... 따라가고 싶었다""오전 마당"폿핑 현준"어머니와 함께 생활. 고부 갈등은 없다""오전 마당"강·은혜 소방관 근무 70세 늦어진 나에게 가수 데뷔"'오전의 정원'정 항송"내 목 sound 이렇게 망가진 이유는 "'오전의 정원'쵸은하융"아내에게 아줌마라고 부르던 딸".재혼 이야기 공개"오전 뜰"진정성, 김성환 전성기 때 인기? "밤 가게에서 선불로 돈을 건넨 정도"'오전의 정원'진성"3살 때 집 나를 떠난 어머니..."글씨들에게 성장""오전 마당"김·성환"8형제의 장남니 속이고 아내의 집에 인사에 가서 뒤집혔다""오전 마당"김·성환"저는 부모가 3명이다.어느 말?'오전의 정원'가수 선경"9년째 무명.송·그아은호 선생님이 그냥 음악을 주었다""오전 마당"송·원빈"오·유경 나무아과인 운 서의 덕분에 조회수 폭발""오전 마당"이·산반"영화 배우에서 음악에 전향...어머니들에게 받아들여지는 얼굴""오전 뜰"장미 꽃, 아들과 함께 출연..."펑 현 전 딸의 며느리에서 좋은 ""오전 마당"펑 현 전 딸과 함께 출연.아버지 치에양락 은어로 재능의 대방출'오전의 정원'이승소프, 91세, 어머니와 함께 출연."건강의 비결은 ""'오전의 정원'햄 라이크 변 피부과 전문의 58세에 동안 유지하는 비결?"UV차단제!"[원본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