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성규섭외 구독자수 324만명 유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3:39


    >


    안녕하세요~서다솔이다


    연이야기가 다가올수록 연이야기의 행사도 많고 지역에서 열리는 행사도 갈수록 거의 매일 하는 것 같아 메인스토리에 어디로 놀러가야 할지 고민이 거의 매일 진행될수록 뭔가 신나는 느낌이다.


    >


    다른 지면에 놀러가서 이벤트 자기 축제를 보니까 표준적인 무대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개막식, 폐막식을 비롯해 지면주민이 참여하는 무대도 있고 초대가수 무대도 있는데 이럴 때 가장 중요한 역할을 가진 사람은 누구라고 소견하나요?


    >


    이벤트의 주최 측인 관객을 모아 축제 입소문에 한몫 하는 초대 가수이기 때문에 소견도 하기 쉽습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 역할은 모두의 행사 흐름이 자신의 무대 위 분위기를 한 손에 잡고 펼칠 수 있는 사회자, 바로 MC라고 소견합니다!


    >


    MC는 물론 입놀림과 재치가 넘치기 때문에 개그맨들을 기용하는 것도 많이 봤지만 그 중에서 기본적으로 놓쳐서는 안 되는 부분을 꼭 봐야 하지 않을까요? 어떻게든 '딕션'이라는 다리 sound의 중요성입니다!


    >


    방송화면이아니기때문에진행자MC가스토리하는것은별도자막으로노출되지않고발소음이부정확해지면많은사람들이이해못하는경우가가끔씩발발발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행사의 과인 축제의 MC로서 과인서 분들은 별도의 발음, 발성연습을 굉장히 열정적으로 하신다고 합니다!


    >


    이런 점을 감안하면 사실상 협상할 수 있는 대상은 제한적으로 달라집니다. 이 자리에 가장 어울리는 사람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 바로 아봉인서 장성규입니다!


    >


    단순히 아나운서라는 이름만으로 무대를 이끌려면 유머감각이나 코멘트를 하는 센스, 즉각적인 상황판단 능력이 많이 향상돼야 하는데 택무 발음만 신경 쓰게 되지 않을까 싶지만 사실 아나운서 장성규는 그의 앞 역할을 하는 사람이 한 명 있어요. 즉석 전현무다!


    >


    '아본인운서' 전현무라고 하면 좀 어색한 느낌이 들 정도로 전현무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메인 MC 자리를 도맡아 해 넘치는 개그감으로 많은 프로그램을 이끌며 시청자들을 웃기고 있습니다!


    >


    장 성규는 전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고 랩을 부르게 되었는데, 가사 중"네가 꿈꾸는 제2의 전 효은무. 아니야, 앞으로 다시 꿈꿔. 제2의 장 성규!"라고 이야기한 전적이 있습니다.


    >


    사실 장성규는 당초 아자신의 운서가 된 경로에서 조금 특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아쟈싱 운서는 매년 1규정하는 것으로 규정된 유출의 채용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최종 통과 이 됩니다.


    쟈은송규아쟈싱 운서는 이전 MBC에서 진행하던 주말 오락 프로그램"우리의 한 밤"에서 아쟈싱 운서의 공채 코노 히로 편성된 "신입 사원"에 출연하고 마지막 5명까지 도달할 만큼 세상의 매우 나는 주목을 받는 활약을 절절하게 적어 갔습니다!


    >


    아쉽게도 최종 합격자 3명에 들지는 못했지만 그 뛰어난 능력을 눈에 띄었다 JTBC에 특채로 영입됐으며 본인이 품고 있던 아봉잉 운서의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후 JTBC 주이마루뉴스도 진행하면서 평범한 아본인 운서의 길을 걷고 싶었지만 실제로는 뉴스보다 JTBC 오락프로그램에 거의 얼굴 매디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자주 출연하게 됩니다.


    >


    '미각스캔들'에서는 보통 진행하는 MC로 출연하는데, '김국진의 현장 박치기'라는 프로그램에서는 김국진의 옆에서 개그맨처럼 많이 망가지는 모습으로 출연해 아나운서로서 쉽게 도전할 수 없는 여장, 개드립 등 다양한 부분에서 예능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JTBC의 새내기인 장성규를 사실 방송사 얼굴마다 다음이라고 불릴 정도로 밀어주는 건 방송사 전체에서 매우 이례적이라고 합니다.


    >


    유 1 하게 앵커를 지낸 JTBC주말 뉴스에서 하차하게 되고, 여기 저기에서 안타깝다는 반응이 많은 본인에게 왔는데


    ​의 실상 1조 같은 아봉잉 운서보다는 정 효은무처럼 연예 MC로 진로를 생각하게 된 장 성규으로는 종합 편성에서 활약하는 다양한 유행 연예 MC와 다수의 현장 경험도 쌓고 꾸준히 인지도도 올릴 수 있는 봉잉룸의 좋은 기회로 바라보가끔 꼭 있었습니다.


    >


    아그와잉 운서 장 성규는 첫 80대 후반을 바라보는 날씬한 키록지과 언뜻 익살스럽게 생겼다는 인상을 주는 것도 있지만 유독 특별히 모과지 못했고, 보는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는 돛대에 목소리의 톤을 한 부드럽고 예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 마담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여러 차례 출연하면서 재치 있는 이다기응변까지 갖추고, 다음 김성주 전현무의 계보를 잇는 남성 아나테이 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 많은 언론사에서도 장성규 아나운서의 행보를 꼼꼼하게 주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 장 성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워크맨 역시 ​ ​ 최근 구독자 수 324만명을 돌파했을 정도로 ​ ​ 유행가, 방대하군요!


    이처럼 아나운서이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만능 아나테이노히적인 면모를 보인 아나운서 장 성규는 이미 말보다 더욱있듯이 많은 행사나 축제에 섭외되고 MC의 역할에 아주 적합하고 1 같네요!


    우선적으로 봐야 할 진행자의 발소음, 문재 자신, 유머감 있는 코멘트, 센스 있는 재치 등 현장에서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며 이벤트를 찾은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런 장성규 아나운서를 어떻게 섭외해야 할지 모르겠다구요? 현재는 프리랜서라고 합니다만, 어디에 연락하면 좋을지, 어떻게 섭외할지 막막할 때도 있습니다만. 그럴 때를 대비해서 YM엔터테인먼트가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요즘 바로 문의하세요! #장성규_섭외 #장성규 #MC_섭외 #남자MC #사회자_섭외 #아나운서_섭외 #워크맨 #나쁘다고생각안해.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