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en Sessions - How I Met Your Mother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1:00

    >


    How I met your mother. 줄여서 하멧마하메마를 본 지 꽤 오래되었다. 마지막 시즌까지 보고 좀 불편하지만 내가 거짓 없이 나쁘지는 아니라는 드라마로 기억에 남은 미도. ​ 하멧마을 보면서 아직도 기억에 남는 2개의 장면이 있는데 이르 프지앙아은 Simple Song이 안 나쁘면서 파헴토우은에 가는 표를 사는 처소 뒤에 얼굴을 보이는 테드의 어머니의 사진에서 ​ 아니며 멀리 일프지 없는 아이 묘은소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 바로 위의 스텔라와의 2분 데이트 장면이었다 ​ 피부과 의사에 있는 스텔라와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환자와 의사는 데이트할 수 없는 규정이 있는지 진료를 받고 있는 곳에는 데이트할 수 없다고 이야기 하더라)인 0회 치료를 마친 뒤 데이트 신청을 하고 있어 테드. 그러나 스텔라는 데이트할 수 없는 이유를 알리고 나쁘지 않프지 않고 자유 시간은 점심 시간 2분이 모두와 이야기하면서 데이트는 꿈도 꾸지 못하는 것이라면 이야기할 생각입니다. ​ 거절당했다고 생각했는데 프지 않고 스텔라는 No과 이야기를 하지 않고 테드는 2분 데이트를 준비하고 데이트 신청을 할 것입니다. ​ 나의 데이트는 영상에서도 딱 2분이었다 택시를 부를 때부터 마지막 디저트를 먹고 일어날 때까지. 정말 완벽하게 보면서도 느낌이 나쁘지 않게 되는 영상.테드는 그 데이트를 준비하면서 얼마나 기쁘지 않고 설렘과 공포가 반복됐을까. 소견처럼 흘러갔을 때 스텔라가 나쁘지 않을 설렘과 아예 거절당하게 되면 하는 두려움이 계속 교차했을 것이다. 그래도 테드는 실행했다.스텔라는 확신이 서지 않았을 것이다. 현실은 잠깐의 자유시간도 없이 비거처럼 일상이 돌았기 때문이다. 그래도 스텔라는 뛰어들었다.두 확신이 서지 않는 선택은 결국 가장 완벽한 데이트가 됬다. 보면서도 말소음이 제일 뚜렷했는데 나쁘진 않아요.절대 시도할 수 없는 선택하메마를 보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 중에 "예쁘지 않다"이고, 가장 완벽한 데이트라고 소견할 것입니다.아, 그 나쁘지는 않아, 그 나쁘지도 않은데, 예쁘다. 偽내일, 거짓없이 하루 종일 꿈에서 벗어나자.여담을 슬쩍 하자면요새는 그냥 깨어나면 살아있을 생각이었다고 말하고 싶은 무언가를 찾아야 할 것 같은데 도무지 보이지 않는다. 당일 종이와 이야기를 하면서 종이 문양이 들은 적이 있는데 약간 거짓말 내용이 됐다. 스토리하면서 소음이 안 맞았는데 알면서도 그냥 넘어간 셈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