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당신의 모든 것 you 시즌하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8:58

    >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당신의 모든 시즌 중 하나(you)20하나 9년 하나 2월 28하나로 봄 장르:로맨틱 스릴러(?) 좋았던 점:sound침하라고 변태적이지만 매우 뉴욕에 찬 배경으로 버무려서 그 봉잉마그에은챠 물린 곳 구리코 신선한 소재와 배우의 연기가 좋았다. 자극적이고 불룩이 튀는 전개다 너무 너무...​ 책과 글쓰기에 관한 야기이 계속 자신 와서 보니 인도 새해에는 글을 쓰고 봐야 한다는 의견을 말씀 드린 고무적인 드라마 ​ ​ 싫었던 점:캐릭터들이 전부 당싱무 입체적이어서 답답하고 이해하지 못한 것 ㅠ(이는 장점도 된다)​ 점수:[8/하나 0]


    >


    이처럼 드라마의 시작부터 줄곧 남주의 관솔적인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 이는 정말 소름끼치면서도 충분히 일어날 법한 일이어서 여성 시청자에게는 경각심을 주지 않을까 싶다.여자 주인공은 Sns에 괜찮아 일상을 기록하는데 페이스북, 에스엔에스에 올린 정보를 통해 남자 여성이 어떤 사람인지 파악하고 사는 곳, 다니는 학교, 직업, 칭구까지 모두 파악하는 아주 소름끼치는 스캐닝을 보여준다.​


    >


    남주 어딘가에서 잘 봤다고 했는데 가십걸에게 붙은 험프리라고 할 것이다.나는 가십걸을 보지 않았지만 이름은 알아.당신의 모든 것을 시즌 1가지 리뷰에서 살펴보니 몇몇 사람들은 '던 괴롭힘'라고 하더라.인정할 것.근데 너 연기 너무 잘해서 납득이 가.​​


    >


    살면서 뉴욕에 가보고 싶다는 소견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 댁의 모든 것을 시즌 한 가지 보고서는 뉴욕에 가보고 싶어졌어.여주 벡과 벡의 칭구들이 극중에서 정크가 자기 바에 많이 가는데 흐릿하게 표현되는 화면 덕분에 뭔가 답답하면서도 무더워?그 사람이 많이 모여 있는 핫한 공간에 가면 보통 느끼는 열기가 그대로 전달되는 것 같아 좋았다.​​


    >


    그리고 주인공뿐만 아니라 주인공도 인간용 입체적이다.그래서 굉장히 답답한 순간이 많지만, 입장을 바꿔서 그 캐릭터로 이입하다 보면 과잉인 사람도 그런 행동을 할 것 같아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아마도 입체적인 캐릭터로서는 내가 본 어떤 드라마보다 눈에 띄지 않을까 싶다.파도도 파도도 뭐가있고 또 뭐가 과잉으로 오나 하는데 방심하는 순간 또 무슨 과오는 신기한 드라마.프렌드 이름 키티였던 과인이... 임다잠 아름다워


    >


    주인공 배우도 정말 매력이 있다.목 sound도 너무 좋아서 뭔가 발성이 쟈싱 연기하는 스타 1이 감정에 들어갔다.진실, 이런 사람이 지구상 어딘가에 존재할 것 같은 자연스러움, 그래서 벡은 작가 염원생이라는 작품을 쓰는 모습이 많이 자신 있게 다가온다.그걸 보고 자신도 아, 나도 작가 염원생까지는 아니지만 죽을 때까지 글을 쓰고 싶은 사람으로서 그렇게 열심히 해야겠다는 발전 들었다.이런 이유로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다. 잇단 이야기에 좋은 영향을 준 귀네비아 벡씨에게 감사를...


    >


    ​ 봉잉눙시ー증 2이 자신의 온 것을 보고, 시즌 한개를 정주행하는 소견을 해서, 시즌 한 끝에 본인 자마자 바로 시즌 2를 틀었는데 결과적으로는 시즌 2는 정규 주행에 실패했다.​​​


    >


    시즌처럼 남자주인공의 관 소리는 계속되는데 장소를 뉴욕에서 캘리포니아로 옮겨오면서 갑자기 뉴욕의 분위기는 온데간데없이 사라졌기 때문이다.캘리포니아의 분위기도 좋지만(대표적인 영화:라이드를 나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이 드라마에서 기대했던 분위기는 뉴욕의 그저 화려하지 않은 초라한 뒷골목들이 많이 본인이 오는 민낯과 남주가 일하는 서점과 지하실의 분위기였지만, 그것이 사라지자 좀 적응하지 못하고 에피소드를 보고 결말을 지었다.​​​


    >


    그러니까 남주의 인상을 보세요.그렇게 강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캘리포니아의 특성상 햇빛도 좋고 미풍도 불고 사람들의 표정도 좋고 밝은데 남주만 이러고 있으니 아주 이질적이었다.​​


    >


    새로 이사한 부락도 뭔가 남주와 어울리지 않아.남주는 오래된 뉴욕의 아파트와 가장 잘 어울린다.주인 같은 놈은 그 자리에 걸맞은 이런 생각이 아니라 사람을 앞서기엔 그런 싸구려 생각이 제일 잘 어울린다. 남자는 소음치이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현재는 넷플릭스를 해지하고 있다.언제 다시 보게 될지 모르지만 시즌 2는 소음. 한국의 날씨가 캘리포니아와 비슷할 때쯤에는 더 즐겁게? 공감하면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