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지트샵 배우리 :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5:03

    아지트샵 배우리: 홍보물 도용 당했어요?


    >


    긴급한 카톡을 받은 어제 night, "누나 이거 뭐야?"라는 문구를 보고 밑에 보내온 이미지를 보고 거짓말해서 순간 당황했습니다.


    아니!! 대등하지도 않고, 내 이미지를 내 홍보물에 쓰고있어?! 아내 sound에게 욕한건 비밀.. ᄏᄏ


    >


    선전의 영역에서 더 많이 알고 싶고 더 다양한 영역을 터득하고 몇 1면서 책을 보더라도 그 속에 적용할 만한 이야기는 정리하고 둔 제 자료인 스타그램에 실어 두면 그것을 그대로 사용한 것 있나요?카카오톡을 하면서 인상을 쓰니까 신랑이 왜 그러냐고 했더니 카카오톡 이야기를 보여줬더니 제가 만든 홍보물과 문제의 홍보물 차이를 찾아보라고 했더니 아래 문구를 가리키더라구요.타멘트분이제가작성한문구를지우고본인의'억대연봉버는요령'이라는문구를.하지만, 내가 기입해 둔 작은 글자와 효과는 오빠겠지?


    >


    마케팅이 자신, 부업이 자신이 있는 일 자신의 벤치마킹은 많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주의점이 있다면 벤치마킹과 도용은 정확하게 구분해야 한다.벤치마킹:경쟁사의 경영방식을 면밀히 분석해 경쟁사를 따라잡는 것:저작권 등을 표절하는 것(=다른 사람의 것을 도용하는 것)


    같은 온라인 마케터에서 SNS 영역을 쓰지만 개인마다 맞는 방향이 있고, 생각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홍보를 하는지 브랜딩 과정이 같지는 않습니다.당연히 방법까지 같지는 않겠죠.


    '나'를 나타내는 '홍보물'은 얼굴과 똑같아요.이 때문에 많은 부업인은 홍보물이나 광고물에 대해 많은 의견과 가끔 투자하기 일쑤다.결코 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


    홍보물은 다른 부업인의 디자인과 방식을 참고해 본인만의 디자인을 하는 것은 벤치마킹인데 당신으로서는 본인 참고한 느낌이 든다면?위와 같이, 이미지를 당신에게 똑같이 사용하면 저작권 위반, 즉 도용에 해당합니다.사진을 자세히 보면, 아래의 문구가 있던 부분을 교묘하게 지웠기 때문에 픽셀은 깨져서 수정한 부분이 빳빳하게 느껴집니다만, <억대 연봉의 요령>이라니??!! 본인 방법처럼 흉내만 내면, 힌트가 돼봤거든요.없는 것을 바탕으로 주말에 후배분들을 위해 터득했습니다. 등등.. 흉내내는 광고는 껍데기만 화려하고 속은 텅텅 비어있지 않을까요?


    빈 껍데기 포장만 화려해도 소비자는 구입하고 스스로, 역시 그 전에 알 수 있도록 흉내 내는 마케팅은 요즘 통하지 않습니다.SNS 마케팅을 배우고 올바르게 활용하고 싶다면 자신과 후배를 위해 배우세요. 도전을 앞두고 있다면 그 내용을 꼭 참고해 주시고, 자신의 홍보물에 열중하기보다 그 사람의 전반적인 내용을 살펴보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판정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